엔픽셀, '일자리 창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2-25 01:39:21
  • -
  • +
  • 인쇄

엔픽셀이 '2021년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시행된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좋은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기업·기관·대학 등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수여한다. 

 

▲ 엔픽셀 CI


엔픽셀은 코로나19에 따른 고용침체 속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회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엔픽셀의 임직원 수는 약 500여 명으로, 올해 6월 기준 전년 대비 121% 고용증가율을 기록하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벤처·스타트업 고용증가 상위 10개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박세헌 엔픽셀 경영지원총괄은 "엔픽셀이 지향하는 무한한 도전과 혁신의 원동력을 증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고용창출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채용과 복지 증진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픽셀은 2017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올해 1월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를 국내 출시하고, 지난달에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에도 진출했다.

또한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이외에도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며,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받아 지난 8월 1000억 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해 국내 게임업계에서 최단 기간 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의 '유니콘 기업' 대열에 올라섰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