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이유와 '우리WON' 광고 캠페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3 17:30:01
  • -
  • +
  • 인쇄

우리은행은 3일 광고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한 '우리WON'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모델을 기용해 광고를 내는 것은 2019년 블랙핑크 이후 3년 만이다. 

 

▲ 우리은행 제공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달 광고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한 바 있다.

아이유는 우리은행 광고에서 '젊은(Young)', '멋진(Smart)', '세련된(Trendy)' 이미지로 최근 금융권이 마케팅에 공을 들이는 MZ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알길 원해? 우리WON해"로 복잡한 금융 생활의 해답을 '우리WON뱅킹'을 통해 찾으라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로 실제 투자 고수들의 투자비법을 살펴볼 수 있는 '고수의 랭킹'과 파이어족이 되는 계획을 세워보는 '조기은퇴 플랜수립' 등 고객들이 금융 솔루션이 필요한 순간에 '우리WON뱅킹'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