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LCK 스폰서십 연계 ‘어시댓’ 기부 캠페인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15 11:44:45
  • -
  • +
  • 인쇄
LCK 선수와 LCK 팬,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기부 캠페인

우리은행이 ‘2022 LCK 서머 스플릿(여름 시즌)’ 개막을 맞이해 LCK 스폰서십을 연계한 ‘어시댓’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어시댓’캠페인은 LCK 선수들이 팀원의 킬 스코어 획득에 도움을 줬을 때 발생하는 기록인‘어시스트’와 우리WON뱅킹 내 LCK 전용페이지인 ‘WON하는 LCK’에서 팬이 직접 남기는‘댓글’로 기부금을 모으는 캠페인이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LCK 선수, LCK 팬과 우리은행이 함께하는‘어시댓’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LCK 선수, LCK 팬과 우리은행이 함께하는‘어시댓’캠페인을 실시한다 [포스터=우리은행 제공]

‘어시댓’ 캠페인은 ‘2022 LCK 서머 스플릿’기간 동안 선수들의 어시스트 1회당 1000원, 팬들의 댓글 하나당 100원을 우리은행이 적립하며, 서머 스플릿 개막일인 15일 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LCK전용 소통채널인‘WON하는 LCK’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제공하고, 향후 LCK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LoL 리그’, ‘제2회 고등 LoL 리그’개최 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WON뱅킹의 ‘WON하는 LCK’는 팬과 우리은행이 직접 소통하는 LCK 전용페이지로 LCK 경기 일정 및 실시간 팀별 순위, 하이라이트 영상과 선수를 볼 수 있으며,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매달 바뀌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