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신규 키즈 광고 ‘쓸모네 가족’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6 17:56:29
  • -
  • +
  • 인쇄

KT(대표 구현모)가 가족 드라마 형식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쓸모네 가족’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 가족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올레 tv 키즈랜드’ 등 KT의 다양한 키즈 서비스를 자연스럽고 공감가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 kt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우주’ 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 ‘김준’이 아들 ‘유쓸모’ 역을 맡았다. ‘쓸모 엄마 나열정’과 ‘쓸모 아빠 유쾌한’ 역으로는 배우 ‘조여정’과 ‘오정세’가 완벽한 호흡과 연기력으로 가족의 모습을 리얼하고 완벽하게 그려낸다. ‘쓸모 동생 유슬기’ 역은 아역배우 ‘오은서’가 맡아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다.

시리즈의 첫 편인 ‘1화 포니테일의 늪’ 편은 사교육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아이들에게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게 하고자 쓸모네 가족이 ‘대한민국 아이 1번지 케이타운(K Town)’으로 아이의 행복을 찾아 이사가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다.

‘올레 tv 키즈랜드’의 놀면서 배우는 ‘영어 놀이터’ 서비스를 소재로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했을 법한 현실적인 고민을 공감가게 담았다.

KT는 이후 다양한 키즈 서비스와 혜택들을 소재로 ‘쓸모네 가족’ 시리즈 영상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박현진 KT Customer전략본부장(전무)은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스토리의 가족 드라마로 아이를 생각하는 KT의 다양한 키즈 서비스와 혜택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