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주택 브랜드 유보라의 BI를 6년 만에 새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처음 출시한 이후 2016년 브랜드 개편에 이어 두 번째 작업이다.
![]() |
▲ 반도건설 '유보라' 신규 BI |
회사 측에 따르면 새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미니멀하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 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줘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메인 컬러인 다크 네이비로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BI는 이달 분양 예정인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 사용되며, 올해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하는 모든 단지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