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치질 치료제 ‘치센’ 신규 TV 광고 온에어… 배우 이성민 모델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6:56: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치질 치료제 ‘치센’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이성민을 기용하고, 신규 TV-CF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치질의 원인이 혈관 문제임을 강조하며, 경구 복용으로 간편하게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을 집중 부각했다. “먹는 치질약 치센, 다 이유가 있죠”라는 이성민의 멘트를 시작으로, “혈관 문제니까 약이죠”라는 메시지를 통해 복용 편의성과 치료 효과를 신뢰감 있게 전달한다. 

 

▲ 동국제약, 치질 치료제 ‘치센’ 신규 TV 광고 온에어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기존 제품 대비 디오스민 함량을 두 배로 높인 고함량 신제품 ‘치센정 600mg’도 함께 소개됐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신뢰감을 주는 이성민 배우를 통해, 치질을 더 이상 위생 문제가 아닌 혈관 질환으로 인식시키고자 했다”며 “복용 편의성과 효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치센’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의 디오스민 성분을 기반으로 한 일반의약품으로, 혈관 탄력 개선과 항염·항산화 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출혈, 부종, 가려움증 등을 완화한다. 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