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서울시 취약계층에 10억 상당 기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3 08:12:19
  • -
  • +
  • 인쇄
자사 제품 희망꾸러미 3000세트 지원···10년째 55억 상당

애경산업이 13일 오후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을 연다.

모두 10억원 상당의 세제, 샴푸, 치약 등 생활용품과 개인위생용품,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하는 내용이며, 이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로 입고돼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와 마켓을 통해 소년소녀가정, 기초생활수급가정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사랑(愛)과 존경(敬)’이란 기업이념 실천의 취지서 지난 2012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 기부까지 모두 3만가구에 55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희망꾸러미 나눔행사 기부를 포함해 서울시 취약계층을 위한 총 누적 기부액은 2012년부터 누적 273억원에 달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희망꾸러미 기부 전달식이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