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80’, 스퀴즈브루어리와 '수제맥주 협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7:38:33
  • -
  • +
  • 인쇄
‘2080 이공팔공맥주’ 출시

애경산업은 자사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2080에서 진행하는 ‘2080 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프로젝트는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첫 제품으로 스퀴즈브루어리가 협업한 ‘2080 이공팔공맥주’를 출시했다.
 

▲ 2080 이공팔공 맥주 [애경산업 제공]

 

2080 맥주는 벨기에 호가든 지방 밀맥주로 제작된다.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080은 MZ세대들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새롭고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종 브랜드와의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080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동시에 미래의 주력 소비층들과 교감하고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