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서울시 취약계층에 10억 상당 기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3 08:12:19
  • -
  • +
  • 인쇄
자사 제품 희망꾸러미 3000세트 지원···10년째 55억 상당

애경산업이 13일 오후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을 연다.

모두 10억원 상당의 세제, 샴푸, 치약 등 생활용품과 개인위생용품,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하는 내용이며, 이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로 입고돼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와 마켓을 통해 소년소녀가정, 기초생활수급가정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사랑(愛)과 존경(敬)’이란 기업이념 실천의 취지서 지난 2012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 기부까지 모두 3만가구에 55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희망꾸러미 나눔행사 기부를 포함해 서울시 취약계층을 위한 총 누적 기부액은 2012년부터 누적 273억원에 달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희망꾸러미 기부 전달식이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