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향기 특화’ 치약 브랜드 ‘사보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4 14:47:02
  • -
  • +
  • 인쇄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성분 함유

애경산업은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보르는 전문적인 덴탈케어 기술과 전문 티소믈리에가 검증한 다채로운 향을 담은 프리미엄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이다. ‘삶을 더 풍부하게 음미하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
 

▲ 애경산업 '사보르' [애경산업 제공]

 

특히 20여 년간 덴탈케어를 연구한 연구진의 신뢰할 수 있는 처방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전문 티소믈리에가 선별한 차별적인 향을 적용해 양치 후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남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보르는 고급 연마제를 함유해 양치 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 OTCO(무농약‧무첨가)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과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고품질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다.

사보르는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개인의 기분과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사보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치약 시장에서 사용감과 성분 등이 강조된 프리미엄 치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텐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