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기만 했는데, 에너지 '충전'... 패칫, '에너지 패칫'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08:22: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웰니스 브랜드 패칫(Patchit)이 피부에 부착해 활력을 보충할 수 있는 경피흡수 패치 제품 ‘에너짓 패치’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에너짓 패치는 천연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와 L-테아닌을 핵심 조합으로 구성한 ‘누트로픽(Nootropic)’ 기반 제품으로, 에너지 활성화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여기에 타우린과 비타민 B1, B2, B6 등 활력 증진 성분을 추가해 번아웃 해소를 겨냥했다.
 

▲ 패칫, '에너지 패칫' 출시

제품은 피부에 직접 부착하는 경피흡수 방식으로, 피부의 열과 수분을 이용해 유효 성분을 체내에 흡수시킨다. 경구 섭취 대비 위장 자극이나 복용 번거로움이 적고, 성분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패칫은 접착력과 흡수력을 동시에 고려한 독자적 패치 기술을 적용해 최대 8시간 동안 제품 효과가 지속되도록 설계했다. 쿨링감이 더해져 일상 속 리프레시 기능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을 “일상적 피로와 번아웃에 시달리는 직장인, 학생, 육아 가정 등을 위한 에너지 솔루션”으로 정의하며, "섭취보다 간편한 ‘붙이는 루틴’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 방식에 변화를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패칫 관계자는 “복잡한 건강 루틴보다는 간편하고 즉각적인 방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에너짓 패치는 국내 웰니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건강관리 수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