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08:49: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 [사진=티웨이항공]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올해 5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 예매 시 할인코드 ‘FEB26’를 입력하면 최대 9%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세이버 좌석 모두에 적용된다.

 

이와 함께 결제 금액에 따라 4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론트존과 프리미엄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5천 원 사전 좌석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독일과 이탈리아 구간 유럽 기차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해 현지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또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여행 시즌에 맞춘 현지 정보와 함께 2026년 장거리 여행 캘린더를 소개하고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과 미주 등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항공권은 물론 부가서비스까지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운임과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2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3

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 공공배달앱 협약 완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노원구와 공공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와 공공배달앱 협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22년 1월 광진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각 자치구와 협력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공공배달 체계 기반을 마련했다. 땡겨요는 공공배달앱 협약을 바탕으로 자치구별로 땡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