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은 NH농협생명 고객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로 새출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5-31 09:19:13
  • -
  • +
  • 인쇄
30일 서울 중구 소재 고객센터에서 현판식 행사 실시해
개소 10주년 기념해 우수직원 시상과 케이크 커팅식 진행해
7년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농협생명 고객센터가 개소 10주년을 맞아 이름을 바꿔 새출발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7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인증기록을 갖고 있는 센터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ARS 느린말서비스,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등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또한 보이는 ARS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 고객센터가 30일 새로운 이름인 '내맘같은 고객센터'현판을 달고 새출발을 한다. 이날 김인태 대표이사, 서옥원 마케팅전략부문 부사장 등은 서울 중구에 소재한 고객센터를 찾아 직접 새롭게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 고객센터가 30일 새로운 이름인 '내맘같은 고객센터'현판을 달고 새출발을 한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장기근속직원과 사업추진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고객센터에서 10년 연속 근속한 우수직원 6명과 고객상담 우수 직원 6명에 대해 감사패 및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새로운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글자가 인각된 떡케이크 커팅식도 이어졌다.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콜센터 개소 10년간의 성과를 반추하고, 미래 지속적인 발전과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확보하겠다는 의미로 새롭게 선정됐다. 매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적재적소에 제공했다.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예방 및 센터 환경 개선을 위해 사업장을 두 군데로 분리 운영 중이다.

NH농협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ARS 느린말서비스와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등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보이는 ARS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고객센터는'내맘같은 고객센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시작한다.”며,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NH농협생명의 고객센터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컴,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5일 이사회를 열고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보상 재원 확보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변성준, 김연수 각자대표 체제에서 2022년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2023년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3개년 배당 정책 발표에 이은 주주 친화 정책

2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25'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4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래 에셋 ETF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이번 콘퍼런스에 구성된 세 개

3

노랑풍선 ‘옐로LIVE’, 코타키나발루 특집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천상의 휴양지’로 불리는 인기 여행지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