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정웅제 신임 대표이사 선임… 영업 경쟁력 강화 목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09:04: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최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정웅제 ㈜보령 영업부문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정웅제(1967년생) 대표는 의약품 영업 분야 전문가로, 한미약품 상무를 거쳐 2017년 보령에 합류했다. 이후 의원영업본부장과 영업부문장을 맡으며 전략 수립부터 현장 실행까지 영업·마케팅 전반을 이끌어 왔다. 빠른 시장 대응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수익 창출에 기여한 인물로 평가된다. 

 

▲ 정웅제 대표이사.

이번 인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영업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성 중심의 체질 개선을 추진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정 대표는 “영업 경험을 기반으로 효율적 조직 운영을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추진하는 동시에, 소비자 지향적 제품 개발을 통한 기업 가치 제고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의 자회사로, 일반의약품·건강기능식품·의약외품·의료기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소비자 건강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일본법인 ‘재정비’…강원우 신임 대표 취임·오사카 거점 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일본법인의 경영 체계를 재정비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다시 시동을 건다. 노랑풍선은 일본 법인의 본점 소재지를 기존 도쿄에서 오사카로 이전하고, 강원우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일본 여행 수요 회복 국면에서 현지 사업 운영의 실효성을 제고하고, 지역 밀착형 상품 기획과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2

헥토헬스케어, 코베 베이비페어 ‘첫 만남 스토어’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가 코베 베이비페어의 특별 전시관인 ‘첫 만남 스토어’에 참여하며 예비 부모 및 육아맘과의 현장 소통에 나선다. ‘첫 만남 스토어’는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부모를 위해 엄선된 출산·육아 필수 브랜드를 소개하는 코베 베이비페어의 핵심 전시관이다. 출산 및 육아 초기 단계에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예비

3

펑크비즘-코밴,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핀테크 결제 혁신 나선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RWA(실물연계자산) 플랫폼 기업 펑크비즘(PUNKVISM)이 국내 Top-Tier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 금융 인프라 기업 코밴(KOVAN)과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금융 및 결제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기술 제휴를 넘어, 매출 데이터 투명화 시스템 개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