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출범 10주년 맞아 개인형IRP 고객 1010명에게 푸짐한 경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2-25 09:05:15
  • -
  • +
  • 인쇄
'개인형IRP 연금마술,금 나와라 뚝딱'이벤트

출범 10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이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형IRP 연금마술, 금 나와라 뚝딱!'이벤트를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형IRP 연금마술, 금 나와라 뚝딱!'이벤트를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응모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세액공제용) 5만원 이상 신규 고객(자동이체 등록 필수) ▲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연금계좌이체 고객 ▲3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 ▲10만원 이상 납입 후 펀드상품을 포함하여 운용 지시한 고객이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37.50g(1명), 골드바 18.75g(2명) 골드바 7.5g(3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4명)을 제공한다.

이연호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NH농협은행 출범 10주년을 맞아 개인형IRP 고객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연금자산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