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난시용’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09:28: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대표 이정현)이 디지털 환경에서 눈의 피로와 흐릿한 시야로 어려움을 겪는 난시 고객을 위한 신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난시용’을 9월 초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큐브의 독자적인 ‘눈물 안정화™(TearStable™) 기술’, ‘옵티블루™(OptiBlue™) 기술’, ‘ASD™ 디자인(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 등 세 가지 핵심 기술을 결합해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난시용’ 출시

눈물 안정화™ 기술은 기존 제품 대비 20% 향상된 수분 공급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눈의 건조함을 최소화하며, 옵티블루™ 기술은 블루라이트 55% 차단으로 눈의 피로와 빛 번짐을 감소시킨다. 난시 교정을 위한 ASD™ 디자인은 4개의 안정화 존으로 렌즈 회전을 줄여 다양한 자세에서도 흔들림 없는 선명한 시야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와 높은 산소 투과성을 갖춰 눈 건강을 보호하며, 자외선 Class 1 차단 기능(UVA 99.9%, UVB 100%)으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 이정현 대표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됨에 따라 눈 건강과 편안함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난시용 신제품은 하루 종일 편안하고 선명하며 블루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착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큐브 브랜드 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는 이번 난시 캠페인을 통해 영상·TV·디지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제품 체험과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