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건기식 '마그랩', 올리브영 1위 찍고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9:36: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 유준하·윤인호)의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마그랩(MgLAB)’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3일 동화약품에 따르면 마그랩은 11월부터 일본 전국 ‘로프트(LOFT)’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진출을 위해 일본 전용 제품 3종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가 출시됐다. 로프트는 일본 내 라이프스타일 매장 가운데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채널로, 동화약품은 현지 박람회 참여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 동화약품 '마그랩', 올리브영 1위 찍고 일본 시장 본격 진출

 

동화약품 관계자는 “마그랩 일본 진출로 다양한 제품을 현지 소비자에게 선보일 기회를 확보했다”며 “브랜딩 강화와 제품 라인 확대에 속도를 내 K-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마그랩 대표 제품 ‘포 스트레스(for STRESS)’는 지난 11월 캐릭터 ‘곰돌찡·토끼찡’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 올영픽)에 선정됐다. 패키지와 키링 굿즈를 결합한 이 제품은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전체 카테고리 판매 3위를 기록했다.

한편 마그랩은 마그네슘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인 ‘포 스트레스’는 비타민 B1·B2·B6과 흡수율 높은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 홍경천 추출물을 포함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 에너지’는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을 균형 있게 배합해 활력 충전에 초점을 맞췄으며, ‘젤리푸푸’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망고 맛 젤리로 혈당 케어에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일상 섭취용 ‘포 에센셜’과 마그네슘·칼슘·비타민D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마칼디’ 제품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나비엔, 나비엔 라이브에서 보일러 구독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3일 오후 7시,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 구독을 소개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방송에서 보일러 구독 출시 배경과 목적, 그리고 고객 편익 등 서비스를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으로 선보이는 모델은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과 ‘NCB553’이다

2

KB증권, 인도 '뭄바이 사무소' 개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이달 1일 인도 금융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뭄바이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유동완 주뭄바이 대한민국 총영사, 로힛 쿠마 인도증권거래소(NSE) 본부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신 KB증권 글로벌사업그룹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유동완 총영사와 고우랑갈랄 다스 주한 인도대사, K

3

AI·BIO 스타트업 8팀, 경희대학교 데모데이서 혁신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은 오는 4일 오후 1시 서울캠퍼스 오비스홀에서 '2025년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데모데이'를 개최한다.이번 데모데이에는 AI·BIO 분야의 유망 창업기업 8개 팀이 참여해, IR 피칭을 통해 창업기업의 혁신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 전문가 평가와 투자자들의 현장 피드백을 통해 각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