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알부민 킹’, 홈쇼핑 5회 연속 완판…누적 40만병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09:45:25
  • -
  • +
  • 인쇄
고함량 단백질 제품 시장서 흥행 돌풍…고연령층 수요 집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고함량 알부민 제품 ‘알부민 킹(Albumin King)’이 홈쇼핑 방송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알부민 킹’은 단백질의 일종인 알부민을 병당 32,175mg까지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알부민은 혈관 내 삼투압을 조절해 체액 균형을 유지하고, 영양소·호르몬·대사산물 등의 운반을 돕는 필수 단백질로 알려져 있다.

▲ 대원제약 ‘알부민 킹’, 홈쇼핑 5회 완판 행렬 이어가.

특히 나이가 들수록 혈청 알부민 농도가 감소하는 만큼, 중·장년층 및 고령층의 건강 보충용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10월 1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한 이후 2주간 총 5차례의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마지막 방송에서는 준비 물량의 170% 이상이 판매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수요가 몰리며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 백인영 본부장은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소비자 반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대원제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알부민 킹’의 흥행을 통해 대원제약이 헬스케어 사업 다각화와 소비자 직접판매(D2C) 채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그룹, ‘2025 존중 바자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오는 12일 서울 종로구 인의동에 위치한 대상 본사 광장에서 ‘2025 대상 존중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대상그룹 바자회’는 대상그룹이 지역 주민의 가계 부담을 덜고, 지역 사회와 연계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부터는 바자회 명칭을 기존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2

빕스, ‘어텀 시푸드 팝업’ 한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 ‘어텀 시푸드 팝업(AUTUMN SEAFOOD POP-UP)’을 한정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해안의 자연산 대하와 꽃게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통통한 대하를 소금과 함께 구워 고소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대

3

세라젬, 환절기 건강 솔루션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온열 기술을 필두로 척추부터 혈액 순환, 근육 이완 등 환절기 시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으로 ‘마스터 V 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셀트론 순환 체어’를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마스터 V 컬렉션’은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로, 체온을 부드럽게 끌어올리는 온열 기능과 근육 뭉침을 풀어주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