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올리비바’, GS25 편의점 입점…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올리브오일 스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0:39: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이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OLIVIVA)’의 편의점 입점을 통해 건강식품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올리비바가 GS25 편의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국내 편의점 최초로 올리브오일 스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동아제약 ‘올리비바’, GS25 편의점 입점

올리비바는 지난 7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산도 0.1%대의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을 개별 스틱 포장 형태로 제공해 산패를 최소화하고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폴리페놀 함량이 풍부해 최근 확산 중인 ‘저속노화(슬로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건강 루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GS25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스페인 대표 올리브 품종 ‘피쿠알(Picual)’을 사용한 ‘올리비바 피쿠알’이다. 신선한 원물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동아제약은 GS25 입점을 시작으로 대형마트·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순차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편의점은 올리비바의 휴대성과 간편성이 가장 잘 드러나는 유통채널”이라며 “바쁜 아침이나 여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한 올리브오일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 입점을 기념해 올리비바 제품은 1+1 프로모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