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2 10:51: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은 지난해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후 출시하는 굿즈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색을 반영해 시선을 끈다.
 

▲ [이미지=파리바게뜨]

 

이번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후 27일부터는 제품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앱 '파바앱'이나 '해피오더앱'에서 가능하고,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 다양한 굿즈를 내놓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美 IIHS '가장 안전한 차' 2년 연속 최다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최고 권위의 충돌 안전 평가에서 2년 연속 최다 선정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안전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2025년 충돌 안전 평가에서 총 21개 차종이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및 ‘톱 세이프티 픽(TSP)’ 등급을

2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3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