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오봉사단 8기 온라인 해단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25 11:02:08
  • -
  • +
  • 인쇄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 구성···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 실천 미션

하림이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으로 구성된 피오봉사단 8기 해단식을 지난 23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이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2014년 창단돼 8기째를 맞은 올해는 ‘네이처 리더스’를 콘셉트로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는 ▲조깅하며 쓰레기 줍기 ▲버려지는 양말목으로 티코스터 만들기 ▲반려나무 키워 소외계층에 선물하기 ▲해양생태계 관련 전시 체험 등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키울 수 있었다.
 

▲사진 = 하림 제공

 

7개월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은, 지난 4월 발대식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전북 익산 하림 본사와 단원들의 각 가정이 온라인으로 연결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지난 활동을 돌아봤다.

활동별로 우수 가족을 선정해 시상해으며 최신 동물복지 시스템을 구현한 하림 스마트팩토리 온라인 투어도 진행됐다.

봉사단장을 맡은 박길연 하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여의치 않은 상황임에도 각자의 일상에서 환경보호와 동물사랑을 실천해준 피오봉사단 8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구환경과 동물복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하림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