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임직원‧소비자 참여 ‘피오봉사단 9기’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8 11:57:52
  • -
  • +
  • 인쇄
3월 27일까지 하림 공식 SNS 통해 신청

하림이 환경보호를 위해 소비자 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피오봉사단 9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이 함께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봉사단이다. 지난 2014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 하림 '피오봉사단 9기' 모집 포스터 [하림 제공]

 

피오봉사단 9기로 선정되면 오는 4월 중에 온라인 발대식을 갖고 ▲‘공기정화 액자 만들기’ ▲‘에코퍼즐’ 완성하기 ▲새활용플라자 방문 및 ‘새활용 DIY 키트’ 체험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한다.

하림의 동물복지 제품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되며, 매달 주어지는 미션을 잘 수행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하림 피오봉사단 신청은 내달 27일까지 하림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총 10가족을 선정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다.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은 박길연 하림 대표는 “피오봉사단은 아이와 부모가,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꾸준히 실천해왔다”며 “올해도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렌탈페이, 다온닭강정과 착한본사 MOU 체결…소자본 외식 창업 시대 연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핀테크 기반 상생결제 플랫폼 렌탈페이가 프랜차이즈 브랜드 다온닭강정과 ‘착한본사’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유주방에서도 가능한 소자본 창업 환경 조성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온닭강정 예비 창업자는 렌탈페이의 비즈니스 결제 시스템을 활용해 가맹비, 설비비, 교육비, 물류비 등 초기 창업 비용을 카드로 결

2

데이터ㆍAI 기술 결합한 이인벤션, 디지털 광고 취급고 3조 원 돌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기반 광고ㆍ커머스 기술기업 이인벤션이 누적 취급고 3조 원을 넘어섰다. 디지털 광고 시장이 경기 변동성ㆍ채널 경쟁 심화 등으로 구조적 변화를 겪는 가운데 이인벤션은 AI 기술을 결합한 성과 중심형 운영 모델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 회사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주요 플랫폼 사업자와 파트너십을 구축

3

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솔리암페톨 중국 본토 신약허가 획득…“중화권 본격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이 중국 시장에서 자사가 개발한 혁신 신약 2종에 대한 신약허가(NDA)를 확보하며 중화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 뇌전증 치료제 ‘세노바메이트(중국명: 翼弗瑞®)’와 수면장애 치료제 ‘솔리암페톨(중국명: 翼朗清®)’이 중국 국가의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승인됐다.이번 승인은 SK바이오팜과 글로벌 투자사 6디멘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