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1:08: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국내선 하계 스케줄 오픈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전 노선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95%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이 판매된다. 대상은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이며, 예약 화면에서 여정 조회 시 ‘언박싱특가’ 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가 항공편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 [사진=진에어]

 

즉흥 여행 수요를 겨냥한 임박편 할인도 마련했다. 2월 10일부터 3월 28일 사이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최대 6%의 할인이 적용된다. 노선별 할인율은 △김포~여수 6% △김포~사천·울산 5% △김포~제주 3% 등이다.

 

부가서비스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국내선 이용객 선호도가 높은 ‘수하물팩’과 ‘골프백 베이직’은 각각 1만원 균일가로 제공된다. 수하물팩은 초과 위탁 수하물과 일부 좌석 사전 지정이 가능하며, 골프백 베이직은 초과 위탁 수하물과 우선 수하물 서비스로 구성됐다. 카카오페이, 우리카드 등 제휴 결제 수단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선물 상자를 여는 설렘을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언박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국내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월드스타와 만남...롯데웰푸드, 월드콘 새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0일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월드콘’의 신규 모델로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사진에서 손흥민 선수는 붉은색 축구 유니폼을 착용하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으며 브랜드의 청량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손 선수의 글로벌 인지도와 지치지 않는 에너지가 월드콘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설

2

아모레퍼시픽 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28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400여 개 협력사다. 오는 2월 2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8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2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상

3

한화·KAI 손잡았다…KF-21·FA-50 장거리 미사일 국산화 박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9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제3회 세계방산전시회(WDS)에서 KAI와 ‘항공무장 사업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와 차재병 KAI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KF-21, FA-50 등 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