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내달 16일 국내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11:26:26
  • -
  • +
  • 인쇄

컴투스는 내달 16일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000만 명의 이용자가 다운로드한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 기반의 첫 MMORPG다. 

 

▲ 컴투스 제공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로, 핵심 요소인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모두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로니클에는 오르비아·키나·클리프 등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한다.

또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던전과 이용자 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 장르적 특성을 담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 이후 C2X 생태계를 기반으로 한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윌미디어, 글로벌 숏폼 '혼검:헌터스' 촬영 성료...'꿈에서 자유로' 본격 제작 돌입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아이윌미디어 제작 글로벌 숏폼 드라마 ‘혼검:헌터스’가 지난 9월 말 촬영을 마쳤다. ‘혼검:헌터스’는 유튜버 강무가 여검객 아라치의 혼과 만나 현대 사회에 출몰한 귀물들을 퇴치하는 판타지 액션물이다. 극중 김진환은 ‘강무’ 역을 맡아 첫 주연임에도 깊은 몰입과 섬세한 연기로 제작진의 호평을 받았다. 안재모는 욕망의 메인 빌런으로

2

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협력사 지원을 위한 인공지능(AI)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낸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 전용 데이터 플랫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본격 가동하며, AI 데이터 분석 등 협력사의 데이터 기반 성장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AI가 매출 데이터뿐 아니라 고객의 소리(VOC)와 리뷰를 정밀 분

3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DF2 사업 접는다..."적자 확대 따른 결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도 인천공항에서 일부 철수 카드를 꺼내들었다. 신세계는 30일 신세계디에프가 이사회를 열어 신세계면세점의 인천공항 면세점 DF2(화장품·향수·주류·담배)권역에 대한 영업을 정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환율, 경기 둔화, 주 고객의 구매력 감소 및 소비 패턴의 변화 등 면세 시장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