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임직원‧소비자 참여 ‘피오봉사단 9기’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8 11:57:52
  • -
  • +
  • 인쇄
3월 27일까지 하림 공식 SNS 통해 신청

하림이 환경보호를 위해 소비자 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피오봉사단 9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이 함께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봉사단이다. 지난 2014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 하림 '피오봉사단 9기' 모집 포스터 [하림 제공]

 

피오봉사단 9기로 선정되면 오는 4월 중에 온라인 발대식을 갖고 ▲‘공기정화 액자 만들기’ ▲‘에코퍼즐’ 완성하기 ▲새활용플라자 방문 및 ‘새활용 DIY 키트’ 체험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한다.

하림의 동물복지 제품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되며, 매달 주어지는 미션을 잘 수행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하림 피오봉사단 신청은 내달 27일까지 하림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총 10가족을 선정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다.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은 박길연 하림 대표는 “피오봉사단은 아이와 부모가,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꾸준히 실천해왔다”며 “올해도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