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개발자콘퍼런스 6월 온라인 개최…2월 말까지 발표자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3 11:59:51
  • -
  • +
  • 인쇄

넥슨이 올해 6월 8∼10일 국내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콘퍼런스 '2022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NDC)'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넥슨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발표자 모집에 나선다. 

 

▲ 넥슨 제공


게임 관련 산업 종사자라면 N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와 함께 발표 초안 자료를 제출하면 NDC 운영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발표자가 선정된다.

모집 부문은 ▲ 게임기획 ▲ 프로그래밍 ▲ 비주얼 아트&사운드 ▲ 프로덕션&운영 ▲ 사업마케팅&경영관리 ▲ 데이터 분석 ▲ 메타버스&NFT ▲ 커리어 등이다. 특히 올해는 게임업계 신성장동력으로 꼽히는 메타버스&NFT 분야를 신설했다.

발표자에게는 전문가를 통한 1대1 발표 코칭과 NDC 기념 키트, 발표자 기념 유니폼, 강사료 등이 지급된다. 발표자와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메타버스 애프터 파티를 열어 별도 소통의 장도 제공할 예정이다.

2007년 시작된 NDC는 올해로 15회째다. 지난해에는 온라인으로 처음 열어 7만 1100여 명이 누적 참관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