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편의점 입점 확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4:00: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를 GS25와 CU 등 주요 편의점에 신규 입점시키며 유통망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지스마트 구미츄’는 동국제약의 구강용해 필름 제형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필름’을 구미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음주 전후 1~3개를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섭취할 수 있어 편의성과 기호성을 모두 갖췄다.
 

▲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편의점 입점 확대

이 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숙취해소 인체적용시험 가이드라인을 충족한 원료 ‘아이스플랜트 복합농축액’이 함유됐다. 성인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숙취로 인한 불쾌감, 갈증, 피로, 두통, 현기증, 식욕부진, 위장장애, 구역질, 심장 떨림 등 9개 설문 지표 전 항목에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섭취 30분 후 혈중 알코올 농도는 15.1%, 아세트알데하이드 농도는 21.4% 감소해 빠르고 뚜렷한 숙취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2025년 1월 1일부터 식약처가 숙취해소 제품에 인체적용시험 자료 제출을 의무화하면서, 과학적 근거를 갖춘 이지스마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이지스마트 구미츄는 지난해 9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후 일주일 만에 숙취해소제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MZ세대 인기 제품”이라며, “이번 편의점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음주 문화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지스마트 구미츄’는 GS25,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전국 약 16,000개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점 기념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1+1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난티, ‘APEC 리스펙 위크’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행사 공식 호텔이었던 아난티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APEC 리스펙 위크(APEC RESPECT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아난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 객실을 30%

2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3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