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홈런볼, 1천만 프로야구 팬과 함께하는 '신나는 야구 이벤트'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4:21: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의 홈런볼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팬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500만 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홈런볼 제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포장지에 인쇄된 QR코드나 내부에 삽입된 숫자 코드를 활용해 참여하면 구단 로고 야구공, LG 스탠바이미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 해태 홈런볼, 1천만 프로야구 팬과 함께하는 '신나는 야구 이벤트' 개시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 방식을 이원화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리지널(46g) 제품으로는 '2025 홈런왕을 찾아라' 즉석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품 전면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3번까지 도전 가능하다. 당첨 시 프로야구단 로고가 새겨진 야구공이나 홈런볼 1박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대용량(128g) 홈런볼 제품으로는 '홈런왕, 12명의 로(RO)를 찾아라!' 미션 수집형 이벤트가 펼쳐진다. 포장지 안쪽에 인쇄된 9가지 랜덤 숫자 코드를 입력하여 매칭되는 캐릭터 12종을 모두 모으는 방식이다. 미션을 성공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2 또는 야구장 간이 테이블 등 프리미엄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야구와 뗄 수 없는 과자 홈런볼이 천만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2025년 야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달콤한 홈런볼과 함께 응원의 재미를 더하고 푸짐한 야구 선물까지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태제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구 시즌 동안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