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고함량 눈 건강 비타민 ‘벤포벨 아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4:24: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눈 건강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제품 ‘벤포벨 아이 연질캡슐’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 ‘벤포벨’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 신규 제품으로, 간유·베타카로틴·콘드로이친을 보강해 눈 건조, 눈 피로, 야맹증, 육체피로 등 다양한 증상을 한 번에 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벤포벨 아이 연질캡슐은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벤포티아민 100mg과 시력보존에 효과적인 니코틴산아미드를 함유해 기존 간유 함유 눈 영양제 대비 복용 부담을 낮췄다.
 

▲ 종근당, 고함량 눈 건강 비타민 ‘벤포벨 아이’ 출시

국내 국민 평균 비타민 A 섭취량은 권장 섭취량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며, 2024년 기준 안구건조증 환자가 242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나 눈 건강 관리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루테인이 예방적 성격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라면, 벤포벨 아이는 눈 건조 및 피로 등 직접적인 증상 완화 효과가 입증된 일반의약품”이라며 “전자기기 사용이 많은 학생과 직장인, 갱년기 여성 및 중장년층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브 백(NB Gives Back)' 기부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은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 꿈나무를 대상으로 하며 직접적인 소비 기부 방식으로 진행했다. 캠페인은 지난 11월 6일부터 26일까지 전국 8개 롯데아울렛

2

CJ제일제당, ‘습떡볶이’, ‘습김치덮밥’ 등 ‘습’ 시리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 제품을 알리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은 올해 매운맛으로 화제가 지속되고 있는 ‘습김치’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월 출시된 ‘습’ 제품 시리즈다. '습떡볶이'는 습만의 매콤한 소스로 매운

3

네오위즈,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원더포션이 개발한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을 27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은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됐다. 본편 ‘산나비’의 프리퀄(시간상 앞선 이야기)로, ‘신호의 기원’을 주제로 한다. 주인공 ‘송 소령’이 '준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