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하루엔진’ 출시 4주년…12월 말까지 고객감사 페스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4:27: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hHealthy)’의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출시 4주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감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루엔진’은 지난 2021년 출시된 이후 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을 한 장의 PTP(Press-Through Package)에 담아 간편한 섭취와 안전한 보관을 구현한 제품으로 주목받아왔다.
 

▲ 삼진제약 하루엔진.

삼진제약은 출시 이후 소비자 성별과 연령대에 맞춘 ‘포 맨’, ‘포 우먼’, ‘50+ 맨’, ‘50+ 우먼’ 등 기본 라인업을 구축했으며, 혈당·체지방 관리에 초점을 맞춘 ‘하루엔진 슬림 당 케어’와 고함량 마그네슘 제품인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등 스페셜 라인업으로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전 성분에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 ‘하루엔진 올인원 퍼펙트’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해당 제품은 21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했으며, 순도 90% 이상의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rTG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모든 캡슐과 정제에는 장용성 코팅 공법을 적용해 어취를 줄이고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은 식약처 1일 최대 권장 함량인 20mg을 충족했으며, 5개국 특허 기술로 고순도 추출된 마리골드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글로벌 유산균 기업 랄망드(Lallemand)사의 8종 균주를 적용한 프로바이오틱스에는 미국 특허의 이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까지의 생존율을 높였다.

삼진제약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4주년 기념 4% 할인 쿠폰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더블 증정 이벤트’도 마련해,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엔진 시리즈 구매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지난 4년간 하루엔진을 믿고 선택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 고민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자기주도적 건강 관리를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