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 '세일즈 캠퍼스'대대적 개편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23 14:55:42
  • -
  • +
  • 인쇄
교육과정 2.0 신설…기존 플랫폼 강화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인카금융서비스가 자사 온라인 교육 및 상품 플랫폼 세일즈 캠퍼스를 전면 개편해 내년 1분기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소속 설계사의 영업 성과를 지원하기 위해 플랫폼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편된 세일즈 캠퍼스는 PC와 모바일에 각각 최적화된 두 개의 사이트로 운영되던 기존 방식에서 하나의 반응형 사이트로 통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 디바이스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는 등 플랫폼 관리와 운영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

 

영상 콘텐츠의 품질도 대폭 개선됐다. 기존의 720P 화질에서 1080P HD급 화질로 업그레이드됐다. 사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일반 화질과 HD급 화질로 자동 조정되어 끊김 없는 재생도 가능하다.

 

또 FTP 업로드 방식을 웹브라우저 기반 업로드 방식으로 변경해 콘텐츠 등록의 편의성을 높였고, 파일 업로드만으로 자동 인코딩과 VOD 등록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교육 콘텐츠 등록 과정도 간소화됐다. 교육과정 2.0 신설을 통해 교육 콘텐츠 등록의 복잡도를 줄였다.

 

아울러 VOD 썸네일 자동 생성 기능을 추가해 운영 관리 업무를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설계사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체계적인 교육 자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기존 플랫폼은 교육 자료와 상품 정보가 분리돼 있어 접근편의성에 일부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개편으로 교육 자료와 상품 정보를 통합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설계사의 영업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카금융서비스는 DB영업, 온라인 영업 등 다양한 영업 방식을 전문 강사의 강의와 함께 지원하고 통합 컨설팅이 가능한 설계사 육성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앞으로도 설계사들이 영업 환경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차별화된 교육·자료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인카금융서비스는 국내 대표 기업형 GA로 업계 최초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코스닥 이전 상장 이후 지속 성장을 거듭해 초대형 GA로서 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제휴 한정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글로벌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론칭 3주년을 맞아 게임 속 전투 개시 상황에서의 대표 대사인 ‘인카운터’를 모티브로 진행된다. 이번 한정판 제휴 세트는 내달 1

2

광동제약, 경영총괄 사장에 박상영 부사장 승진 발령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박상영 부사장을 경영총괄 사장으로, 배기룡 상무이사를 전무이사로 승진시키고, 정대석 인사기획부문장을 상무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안정적 경영기반을 바탕으로 지속 발전 가능한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주주가치 및 대외 신인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

3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12일 아트센터 인천에서 열린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 금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대상을 거머쥐며,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UN이 지정한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