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X ‘마블 이터널스’ 친환경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5:12:04
  • -
  • +
  • 인쇄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마블스튜디오의 영화 ‘이터널스’가 함께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광동 옥수수수염차X이터널스 컬래버 구매인증 이벤트’는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지속하고 있는 친환경 콘셉트를 반영해 음료 페트병의 라벨 분리배출 생활화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준비됐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X이터널스 협업 이미지 [광동제약 제공]

 

광동 옥수수수염차 500ml 이벤트대상 제품의 라벨을 제거한 뒤 라벨 안의 숫자를 확인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즉시 알려주는 방식이다.

광동제약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분리배출선에는 기존 페트병 대비 재활용 편의성을 높인 라벨이 적용됐다. 기존의 라벨선과 달리 타공점을 크게 해 분리 성공률이 높고 안내문과 녹색 컬러를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라벨 분리배출선 '그린라인' [광동제약 제공]

 

마블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배우 마동석이 국내 연기자 중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히어로 캐릭터로 출연한 작품이다. 올해 개봉작 중 최단기간 18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1등 애플 에어팟 3세대, 2등 이터널스 오리지널 백팩, 3등 이터널스 오리지널 노트가 제공된다. 또한 영화 예매권과 옥수수수염차 기프티콘 등도 준비해 총 313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재미를 넘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벤트"라며 "새로 도입한 그린 라인 등 환경 보호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