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X ‘마블 이터널스’ 친환경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5:12:04
  • -
  • +
  • 인쇄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마블스튜디오의 영화 ‘이터널스’가 함께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광동 옥수수수염차X이터널스 컬래버 구매인증 이벤트’는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지속하고 있는 친환경 콘셉트를 반영해 음료 페트병의 라벨 분리배출 생활화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준비됐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X이터널스 협업 이미지 [광동제약 제공]

 

광동 옥수수수염차 500ml 이벤트대상 제품의 라벨을 제거한 뒤 라벨 안의 숫자를 확인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즉시 알려주는 방식이다.

광동제약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분리배출선에는 기존 페트병 대비 재활용 편의성을 높인 라벨이 적용됐다. 기존의 라벨선과 달리 타공점을 크게 해 분리 성공률이 높고 안내문과 녹색 컬러를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라벨 분리배출선 '그린라인' [광동제약 제공]

 

마블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배우 마동석이 국내 연기자 중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히어로 캐릭터로 출연한 작품이다. 올해 개봉작 중 최단기간 18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1등 애플 에어팟 3세대, 2등 이터널스 오리지널 백팩, 3등 이터널스 오리지널 노트가 제공된다. 또한 영화 예매권과 옥수수수염차 기프티콘 등도 준비해 총 313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재미를 넘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벤트"라며 "새로 도입한 그린 라인 등 환경 보호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달의민족, 유명 카페 아메리카노 반값 '픽업' 이벤트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픽업 서비스에서 12월 한 달간 각 주차마다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일까지는 스타벅스 픽업 서비스 이용 시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를 50

2

희망브리지, 8월 호우 피해 이웃에 국민성금 87억원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연말을 앞두고 지난 8월 호우 피해를 입은 전국 9개 시도 4천347세대에 국민성금 87억3천4백만원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지원금은 피해 주민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희망브리지는 국내 자연재난 피해 구호금을 재난 피해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3

업비트, 시드볼트 NFT 통해 멸종위기식물 보전지 3호 조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시드볼트 NFT 컬렉션’ 시즌 3의 멸종위기 희귀·자생식물 보전지를 조성했다고 5일 밝혔다. 시드볼트 NFT 컬렉션 3호 보전지는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의 두나무 ‘디지털 치유정원’이 운영됐던 부지에 마련됐다. 도심 속 정원이라는 테마에 맞춰 NFT로 제작된 배초향, 물레나물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