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1 15:42:01
  • -
  • +
  • 인쇄
타워 디펜스 게임에 포커 카드게임 접목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게임‘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을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 게임이다.
 

▲ 포커 타워 디펜스 이미지 [컴투스홀딩스 제공]

 

게임의 배경은 마법의 다이아몬드 왕국이며 이용자는 ‘카드 마스터’로서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을 격퇴해야 한다. 이 게임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채로운 스킬을 지닌 영웅‧카드를 획득한 후 성장시켜 전장에 배치하고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양‧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했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싱글 콘텐츠는 탑을 오르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적을 처치하는 ‘왕의 퀘스트’와, 하루 동안 6개의 리그에서 모든 이용자가 같은 덱으로 경쟁하는 ‘최후의 영웅’으로 구성돼 있다.

상대방과 함께하는 멀티 콘텐츠는 ‘협동전’과 ‘경쟁전’으로 구분된다.

협동전은 상대 이용자와 공동으로 적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함께 오래 버텨내기 위한 전략적인 협력이 중요하다. 경쟁전은 두 명의 이용자가 같은 경기장에서 적들을 상대하며 상대방보다 오래 생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