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전설 몬스터 ‘베스’ 추가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4 17:58:29
  • -
  • +
  • 인쇄
새로운 형태 영웅 등급 스펠 추가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신규 전설 몬스터 ‘베스’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베스’는 전설 등급의 물 속성 몬스터다. 공격에 특화된 스킬 구성과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전설몬스터 베스 업데이트 이미지 [컴투스 제공]

 

베스는 메인 스킬 ‘영원한 상처’를 통해 적 전열 몬스터들의 방어력을 약화시키며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스킬석 장착 시 해당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키거나 스킬 사용 시 지속 피해를 부여하는 등 공격 성능을 극대화한 덱 구성에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영웅 등급 스펠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는 적군 선봉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전장으로부터 격리할 수 있는 ‘추방’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별 소환 이벤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레벨 부스팅도 함께 적용돼 ‘일반전’ 모드에서 ‘베스’의 레벨이 소환사와 똑같이 조정된다.

또한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