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1 15:42:01
  • -
  • +
  • 인쇄
타워 디펜스 게임에 포커 카드게임 접목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게임‘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을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 게임이다.
 

▲ 포커 타워 디펜스 이미지 [컴투스홀딩스 제공]

 

게임의 배경은 마법의 다이아몬드 왕국이며 이용자는 ‘카드 마스터’로서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을 격퇴해야 한다. 이 게임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채로운 스킬을 지닌 영웅‧카드를 획득한 후 성장시켜 전장에 배치하고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양‧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했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싱글 콘텐츠는 탑을 오르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적을 처치하는 ‘왕의 퀘스트’와, 하루 동안 6개의 리그에서 모든 이용자가 같은 덱으로 경쟁하는 ‘최후의 영웅’으로 구성돼 있다.

상대방과 함께하는 멀티 콘텐츠는 ‘협동전’과 ‘경쟁전’으로 구분된다.

협동전은 상대 이용자와 공동으로 적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함께 오래 버텨내기 위한 전략적인 협력이 중요하다. 경쟁전은 두 명의 이용자가 같은 경기장에서 적들을 상대하며 상대방보다 오래 생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임추위, 회장 선임 경영승계 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 임원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임추위)는 지난 28일 차기 회장 선임을 위한 경영승계절차를 공식적으로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임추위는 사외이사 7인 전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경영승계절차는 경영승계규정 및 최고경영자 경영승계계획을 기반으로 약 2개월여간 진행될 예정이다.임추위는 경영승계계획에 따라 내외부 후보군을 상시 관리

2

안랩, 3분기 영업익 79억원…전년比 7.6%↓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645억원, 영업이익 79억원(별도기준 매출 572억원, 영업이익 103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잠정실적을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2024년 3분기) 대비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은 40억원 감소(-5.8%), 영업이익은 6억원 감소(-7.6%)한 수치다. 1~3분기 누계로는 매출은 전년

3

보람상조, 직영장례식장 사회적가치 창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상조가 상조의 근간인 ‘상부상조’ 정신을 현대적 방식으로 이어가고 있다. 단순한 기부나 봉사를 넘어 지역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나누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으로 진화시키고 있다.보람상조는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을 거점으로 각 장례식장의 매출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연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