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나눔에 동참한 배우 이준호…'1억 기부' 결정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6-20 16:06:56
  • -
  • +
  • 인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축하 캠페인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금융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신한금융의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신한금융의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주관하는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사진 왼쪽부터)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가수 겸 배우 이준호 씨,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지난 19일 오후 신한금융 본사에서 진행된 이준호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평소 나눔과 봉사에 관심을 가져온 이준호는 최근 1억원 기부를 결정하면서 2013년부터 신한금융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해 온 기부 캠페인의 아홉 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준호는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데 조금이나마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받은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변화를 만드는 일에 앞으로도 마음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진 회장은 "이번에 큰 기부 결정을 통해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데 동참해 주신 이준호 씨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기부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캠페인을 통해 나눔 실천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 회장은 2020년 굿네이버스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한 데 이어 지난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또다시 1억원을 기부하면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귀뚜라미, 한파특보 보일러 동결 사고 예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귀뚜라미는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지속됨에 따라, 겨울철 보일러 동결 사고를 예방하고 난방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혹한기 보일러 관리 및 난방 전략’을 안내한다고 21일 밝혔다. 겨울철 보일러 동결 사고는 대부분 물이 흐르는 배관에서 발생한다. 보일러와 연결된 직수·난방·온수·응축수 배관은 보온재로 꼼꼼히 감싸 외부 냉기를 차단해야

2

아이폰 문자 판 뒤집혔다…통신 3사, RCS '기업 메시지' 전면 개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아이폰 RCS(Rich Communication Services) 기업 메시징을 정식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21일 밝혔다. RCS는 기존 문자 메시지(SMS)와 멀티미디어 메시지(MMS) 대비 장문의 글자를 보내거나 고화질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메시징 서비스다. 그간 국내에서는 안드로

3

'공양간의 셰프들' 선재 스님 "사찰음식, 스님용이라 단정하면 세상에 나올 이유없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의 웰니스 야심작 ‘공양간의 셰프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찰음식 명장 6인이 함께한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웨이브에서 2월 13일 독점 공개되는 ‘공양간의 셰프들’은 사찰음식 명장 스님 6인이 공양(供養)을 준비하고 나누는 과정을 따라가며, 음식에 담긴 철학과 그 안에 스며든 수행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