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BTS 리더 요구에 화답”…‘팔도비빔면’ 20% 증량 한정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6 16:28:44
  • -
  • +
  • 인쇄
가격 동일, 100만 개 한정 생산

팔도는 기존 제품보다 중량을 20% 이상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앞서 인기 아이돌 BTS의 리더 RM도 개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팔도비빔면의 1.5배 증량을 원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팔도는 봉지면 제품에만 적용했던 한정판을 용기면에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한정판 ‘팔도비빔면 컵 1.2' [팔도 제공]

 

제품은 면 중량을 기존 85g에서 102g으로 17g 늘렸다. 늘어난 양에 맞춰 액상스프도 6g 더 담았다. 스프 배합비도 봉지면과 똑같이 적용했다.

팔도는 별도 가격인상 없이 총 100만 개를 한정 생산한다. 오는 27일 11번가를 통해 선공개 후 편의점‧할인마트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비빔면 봉지면도 20% 늘린 버전으로 준비 중이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증량 제품을 비롯해 시즌 한정판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비빔면 국민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