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와 파리바게뜨가 함께 비비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22 08:14:03
  • -
  • +
  • 인쇄
브랜드 최강자들의 꿀조합 협업

비빔라면 브랜드 1위 팔도와 베이커리 1위 파리바게뜨가 의외의 협업을 시도했다.

매콤 새콤 달콤한 비빔장을 활용한 팔도비빔빵 3종을 출시한 것.
 


 

파리바게뜨는 여름 신제품을 준비하며 소비자 취향조사를 지난 4월 공식 SNS계정에서 진행했다.

비빔면이 60% 이상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여름페어에서 만나고 싶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에 업계 대표 브랜드인 팔도와 협업을 추진하게 된 것.

양사는 소비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맛을 전달하며, 브랜드에 젊고 재미 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이번 협업으로 비빔빵 60만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소스를 공급한다.

팔도비빔빵 3종은 ▲고소하고 바삭한 빵 속을 짭조름한 잡채로 채우고 매콤달콤한 팔도비빔장을 얹어 마무리한 잡채 비빔고로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불고기 빵에 라이스 토핑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뒤 비빔장 소스로 마무리한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육즙 가득한 통소시지와 아삭아삭한 야채, 매콤달콤한 팔도비빔장 소스로 속을 채운 오픈 핫도그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 등으로 구성됐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장은 여러 음식과 궁합이 좋아 콜라보레이션 문의가 계속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여름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전국 3400여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판매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