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와 파리바게뜨가 함께 비비면?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2 08:14:03
  • -
  • +
  • 인쇄
브랜드 최강자들의 꿀조합 협업

비빔라면 브랜드 1위 팔도와 베이커리 1위 파리바게뜨가 의외의 협업을 시도했다.

매콤 새콤 달콤한 비빔장을 활용한 팔도비빔빵 3종을 출시한 것.
 


 

파리바게뜨는 여름 신제품을 준비하며 소비자 취향조사를 지난 4월 공식 SNS계정에서 진행했다.

비빔면이 60% 이상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여름페어에서 만나고 싶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에 업계 대표 브랜드인 팔도와 협업을 추진하게 된 것.

양사는 소비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맛을 전달하며, 브랜드에 젊고 재미 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이번 협업으로 비빔빵 60만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소스를 공급한다.

팔도비빔빵 3종은 ▲고소하고 바삭한 빵 속을 짭조름한 잡채로 채우고 매콤달콤한 팔도비빔장을 얹어 마무리한 잡채 비빔고로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불고기 빵에 라이스 토핑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뒤 비빔장 소스로 마무리한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육즙 가득한 통소시지와 아삭아삭한 야채, 매콤달콤한 팔도비빔장 소스로 속을 채운 오픈 핫도그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 등으로 구성됐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장은 여러 음식과 궁합이 좋아 콜라보레이션 문의가 계속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여름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전국 3400여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판매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