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무대 지원 프로그램 ‘퍼포먼스 챌린지’ 공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6 16:3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KT&G 상상마당이 무대 공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퍼포먼스 챌린지’의 지원 작품을 내달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작품은 오는 6월 12일부터 7월 9일까지 1개 작품 당 최대 1주일간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과 음향, 조명 등 보유 장비들을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 퍼포먼스 챌린지 포스터 [KT&G 제공]

 

지원대상은 국내 창작 공연을 계획 중인 제작사, 단체 또는 전공 학생까지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 시 혜택은 본 공연 개최뿐만 아니라 쇼케이스·독회(대본리딩)·연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퍼포먼스 챌린지는 국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난 2021년에 시작돼 이번이 4번째다. 지난해 공모에는 창작 뮤지컬 ‘경인선’과 연극 ‘베이스노트’가 최종 선정돼 성황리에 공연을 개최했다.

자세한 공모 관련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며 이번 공모 지원 희망자는 사전 협의를 통해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현장 답사도 가능하다.

KT&G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상마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해 제작자들의 안정적인 활동을 돕고 국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선봬... 스토리텔링 영상 콘텐츠 연계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하얼빈의 겨울 시즌 매력과 안중근 의사의 발자취를 따라 떠나는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출시와 함께, 역사 투어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기 위한 전용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채널 전반에 바이럴 형태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하얼빈이 지닌 역사적 의미와 주요 방문지를 스토리로 엮어 전달한다. 하얼빈역 의거지

2

'뛰산2' 이영표 "와, 이거 죽음이다" 고통스런 신음→최영준 "눈물날 것 같아 못 보겠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이영표가 경기 중 극한의 고통을 마주한 가운데, 최영준이 그의 투혼에 울컥하며 사죄까지 해 궁금증을 모은다. 22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벌칙 미션으로 서울 삼성동의 한 대회장에서 열린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에 참가한 ‘뛰산 크루’의

3

'박장대소' 김종국 "헬스장 관장님들 고충은 내가 잘 알지" 깜짝 출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장 브로’ 장혁의 절친인 김종국이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일 ‘콜’ 해결사로 나선 김종국과 함께 헬스장 관련 ‘콜’(요청)을 함께 해결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