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슬림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 출시…냄새 저감기술 적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0 15:57: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KT&G가 마이크로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을 전국 편의점을 통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영하 78.5도에서 냉동 건조한 잎담배 ‘아이스 리프’ 29.9%를 함유하고 있다. 흡연 후 구취를 줄이기 위해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했다.
 

▲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 [KT&G 제공]

 

에쎼 체인지 아이스폴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담배 중 두께가 가장 얇은 직경 4.7mm 마이크로슬림 타입이다.

이 제품은 지난 2017년 ‘에쎄 체인지 린’과 2021년 ‘에쎄 체인지 그램’ 이후 에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세 번째 마이크로슬림 담배다. 현재 국내에서 마이크로슬림형 담배를 판매하는 곳은 KT&G가 유일하다.

이익표 KT&G 에쎄팀장은 “회사의 마이크로슬림 담배 판매량은 2017년 첫 출시 이후 5년간 약 7배 확대돼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꾸준한 라인업 확장을 통해 에쎄 브랜드의 인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에쎄 체인지 아이스폴의 타르‧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린랩, 물성 소재 활용 친환경 생수 ‘릴리프(Re:leaf)’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린랩은 100% 식물성 생분해 소재 PLA(폴리락틱애시드)로 만든 친환경 생수 ‘릴리프(Re:leaf)’를 30일 출시하며 생수 신사업 진출을 알렸다. 크린랩은 이번 신사업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군을 확대하고, 친환경 생수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릴리프’는 ‘다시 자연으로 돌아간다’

2

BBQ, APEC 현장서 K-푸드를 알리기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2025 APEC KOREA’를 앞두고 해외 정상들을 맞이할 준비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APEC(Asia-Pacific Economic Cooperation,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은 21개국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경제 협력체로 자유무역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한 정상회의

3

바디프랜드, 2025 기업지식재산대상 지식재산처장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한국지식재산협회가 주관하는 ‘2025 기업지식재산대상’에서 지식재산처장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기업지식재산대상’은 지식재산(IP) 중심 경영을 실천하며 혁신 성과를 입증한 기업에 수여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이다. 바디프랜드는 마사지를 기반으로 헬스케어의 외연을 확장한 ‘헬스케어로봇’ 제품군을 개발하면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