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인프렌즈 카러플X지수 에디션 ‘치치’ 캐릭터 추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2 16:41:54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월드스타 블랙핑크 지수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함께 디자인한 캐릭터 ‘치치(CHICHI)’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치치’는 블랙핑크 지수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라인프렌즈 디자인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져 완성된 캐릭터다. 접혀있는 한쪽 귀와 하트 모양의 볼터치, 블랙 아이라인 메이크업 등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외모에 쿨한 성격, 드리프트 광이라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 넥슨 제공


특히, 지수의 애칭인 ‘터틀 래빗 킴’을 모티브로 탄생한 만큼 ‘치치’ 캐릭터 더빙에도 지수가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내달 26일까지 ‘카러플’ 내 상점에서 ‘치치’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당근 색상의 레전드 등급 스피드 카트 ‘TRKS’를 업데이트했다. 게임 상점이나 이벤트에서 ‘TRKS 상자’를 모아 오픈하면 ‘TRKS’ 카트와 ‘TRK 번호판’, ‘거북이 등껍질 스키드’ 등과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캐릭터와 카트 외에도 지수의 실제 반려견을 모델로 한 ‘달곰’ 펫과 ‘거북이 가방’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카러플X지수 콜라보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내달 26일까지 ‘치치’, ‘달곰’, ‘TRK’, ‘TRKS’, ‘거북이 가방’을 수집한 유저에게는 ‘지수 사인 오라’와 ‘지수 응원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지수가 직접 참가하는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을 개최한다. 참가 선수들이 터틀팀과 래빗팀으로 나뉘어 모바일 레이싱 승부를 펼치는 방식이며, 내달 1일 예선을 거쳐 9일 본선이 열린다.

‘2021 카림픽’ 최종 본선에 진출하는 유저에게는 순위별 상금을 비롯해 지수와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 콜라보 굿즈 같은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카러플X지수 에디션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