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오뚜기, ‘카러플 X 진라면’ 컬래버레이션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1 12:06:44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뚜기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X진라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넥슨은 오는 7일 ‘카러플’ 게임 내에서 ‘카러플X진라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오뚜기 대표 제품 ‘진라면’의 디자인을 활용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출시하고, 인게임, 웹 등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넥슨 제공


오뚜기에서는 ‘카러플’ 대표 인기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각각 그려진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용기, 컵면을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에서 판매한다. ‘카러플X진라면’ 제품 뚜껑에는 이달 7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진라면 제휴 아이템’ 100% 당첨 쿠폰 번호가 담겨있다.

한편,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 내 티저 페이지에는 오뚜기와의 제휴 소식을 알리는 15초 버전의 짧은 티저 영상 ‘진라면 드림카 등장’이 공개됐다.

‘카러플’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디스트, ‘가루쌀 순살돈까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의 PB브랜드 식자재왕이 국산 쌀가루를 활용해 한층 더 바삭한 ‘가루쌀 순살돈까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푸디스트는 사조동아원과 협력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는 ‘2025 전략작물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원료 선정부터 제품 개발, 생산, 출시,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2

그래비티, 미국 아마존서 완판… K-샴푸 글로벌 흥행 이어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한국과학기술원) 연구진이 개발한 기술로 탄생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한국·대만·일본에 이어 미국에서도 흥행에 성공하며 ‘K-샴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운영사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 는 그래비티가 미국 론칭 한

3

유유제약, 유판씨 패키지에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홍보 문구 적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이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확산을 위한 ‘유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대표 비타민C인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홍보 문구 및 QR코드를 담아냈다.유유제약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 ‘유유캠페인’ 문구와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모바일 페이지로 연동되는 QR코드를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유유 캠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