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주제로 글로벌 사진 공모전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6:54:1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농심이 '해외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신라면'을 주제로 10월 6일까지 글로벌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농심 글로벌 사진 공모전 포스터

 

공모전 응모는 국적과 상관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가능하다. 한국을 제외한 현지 분위기와 문화를 담은 랜드마크에서 신라면과 함께하는 장면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은 신라면 브랜드를 반드시 노출해야 하며, 해외 현지 판매되는 농심 라면 제품을 함께 찍어도 된다.

 

공모 마감일은 10월 6일이다. 농심은 이후 심사를 거쳐 10월 25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33명을 선정하며, 상금 규모는 1등 상금 500만원을 포함해 총 1400만원이다.

 

농심은 글로벌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SNS 콘텐츠 제작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사진 작품을 공모하게 됐다”며 “해외 교민, 관광객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코리아,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지리'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BYD Christmas Family Villa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 19일 BYD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과 또 하나의 즐거움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2

뚜레쥬르, 몽골에서 K-베이커리 확장 가속화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몽골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생크림 케이크는 몽골에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하며 홀리데이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뚜레쥬르는 몽골에서 고객 수요와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몽골 제2의 도시인 ‘다르항(Darkhan)’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몽골에서 브랜드를

3

서울우유,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에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3년 간 서울우유의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1억 7000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우유는 2023년부터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