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발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7:11:27
  • -
  • +
  • 인쇄
‘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 캠페인 통해 K-버거 브랜딩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

 

▲ [사진=롯데GRS]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 그날까지’를 전달하며 대표 K-버거인 리아 불고기의 한계 없는 맛의 진화에 대한 가치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TV-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디지털광고를 함께 전개하며 주요 서울 시내 버스광고와 인천공항 내 대형 전광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이어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배우 이병헌과 롯데리아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두 아이콘으로 언제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공통 분모가 있다”라며 “오랜 시간 한국인의 입맛을 책임져온 리아 불고기의 정통성과 가치를 바탕으로 끝없는 진화를 통해 한국을 넘어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말차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의 신제품 ‘빵부장 말차빵’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기존 빵부장 소금빵, 초코빵 등 히트작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최근 말차는 특유의 쌉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감각적인 색감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기업 ‘뉴엔AI’에 따르면, 올해(1~10월) 연간

2

보람바이오, ‘기업인의 날’ 농림부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김성규 보람바이오 연구개발총괄 대표가 농업·식품산업 혁신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일 진행된 ‘국가식품클러스터 기업인의 날’은 국가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하, 식품진흥원)이 개최한 행사로 올해는 클러스터 분양기업과 벤처센터 입주기업 등 190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를

3

롯데면세점, 위스키 ‘보모어 ARC-54’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보모어'의 프리미엄 위스키 'ARC-54'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보모어는 스코틀랜드 아일라섬에서 1776년부터 위스키 증류소를 운영해 온 역사 깊은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내국인들에게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