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몬스터 신규 형상 변환 5종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7:49:30
  • -
  • +
  • 인쇄
덱 개수, 기본 몬스터 슬롯 개수 상향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 변환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형상 변환은 ‘서머너즈 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 서머너즈 워 '신규 형상변환 업데이트' 이미지 [컴투스 제공]

 

‘꿈꾸는 소녀 마도사’와 ‘잊혀진 방랑자 요괴무사’는 서머너즈 워에서 선보이는 몬스터 ‘마도사’, ‘요괴무사’의 첫 형상변환이다.

‘마수의 군주 드래곤 나이트’, ‘파멸의 인도자 드래곤’ 등 몬스터 ‘드래곤 나이트’와 ‘드래곤’의 강인함을 살린 신규 형상 변환도 업데이트 됐다. ‘교활한 장난꾸러기 주사위술사’도 추가돼 ‘주사위술사’의 외형을 바꿀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아레나‧길드전‧점령전 등 여러 전투 콘텐츠에서 몬스터 덱 관리를 저장할 수 있는 덱 개수와 기본 몬스터 슬롯 개수를 상향하고 도전 과제도 개편해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