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김나영 패밀리 화보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08:22: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키즈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기술력과 트렌디한 ‘미니미(Mini-Me)’ 콘셉트를 반영해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도록 기획됐다.


노스페이스는 방송인 김나영에 이어 두 아들 신우·이준 군을 신규 키즈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이번 시즌 제품을 착용한 겨울 화보도 공개했다.
 

▲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

대표 아이템 ‘키즈 1996 눕시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상품 ‘1996 눕시 다운 재킷’을 키즈용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RDS(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와 소매 밸크로·밑단 스트링 등 보온성을 높이는 디테일을 적용했다. 페일 피치, 크림, 라이트 블루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패밀리룩 코디에 적합하다.

또한 캠핑 무드 프린트와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한 ‘키즈 프린트 눕시 재킷’, 내피·외피를 분리해 3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키즈 3-IN-1 눕시 파카’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군도 선보였다. 이어머프 캡 등 윈터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출시해 보온성과 스타일링 다양성을 확보했다.

데님 텍스처를 프린트로 표현한 ‘키즈 블루 눕시 재킷’과 ‘키즈 블루릿지 팬츠’도 눈길을 끈다. 여유 있는 핏과 다운 충전재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였고, 로고 와펜과 레터링 자수로 디테일을 강화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키즈 보레알리스 숏부츠’와 ‘보레알리스 슬립온’에는 티볼 충전재와 하이드로 스토퍼 아웃솔을 적용해 보온성·접지력을 강화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키즈 겨울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심포지엄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은 지난 23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한국건강검진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의 약효, 안전성, 복약 순응도 등을 공유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제이클 정’은 내시경 및 X선 촬영 등 검사 전 대장 세척을 위해 복용하는 전문의약품으로, 국내 정제형 대장정결제 중 복용량이 가장 적은

2

경희대의료원·우크라이나 국립심혈관센터·코익스, 의료AI 기반 MOU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오주형)은 11월 25일, 우크라이나 아모소프 국립심혈관센터(원장 바실 라조리시네츠) 및 (사)코익스(대표 한진섭)와 ‘보건의료 및 의료AI 분야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심혈관 질환 대응을 중심으로 한 보건의료 협력과 의료AI 기반 연구·교육 교류를 목적

3

하나투어, 3분기 현지투어플러스 예약 “전년 동기 대비 8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현지투어플러스’ 상품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예약 추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5년 3분기 현지투어플러스 예약 건수는 런칭 초기인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36% 증가했다. 이는 상품 출시 이후 올해 9월까지 월평균 25%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결과다. 현지투어플러스는 여행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