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스타벅스와 콜라보’ 우산 증정 이벤트 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6 09:36: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가 한정판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6주간,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 그레이, 블랙 등 3가지 컬러의 장우산을 10만 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 이마트,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 행사 이미지 [이마트 제공]

 

이마트에서 7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앱으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종료 시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 점을 대신 지급한다.

스탬프는 이마트앱 모바일 포인트카드 적립 시에 한해 1일 1회 발급되며, 우산은 내달 20일 부터 6월 6일까지 이마트 점포에서 지정 방문 수령 가능하다.
 

▲ 이마트는 스타벅스와의 콜라보 우산을 그린,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 10만 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스탬프 카드’를 생성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 2매를 증정하며 현대카드 실물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하여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마트는 흥행을 이어온 스타벅스 굿즈 상품을 스탬프 적립 방식으로 증정해 이마트를 찾는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 득템’의 재미를 선사하고 이마트앱과 오프라인 매장 쇼핑과 연계한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지난해 10월 말 SSG닷컴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선보인 새벽배송 보랭가방 ‘알비백’은 이틀 만에 준비 수량 10만 개 중 4만 개가 예약되는 등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를 입증했다.

한편, 이마트는 오는 8일 이마트앱을 개편하면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이마트앱 전용 쇼핑 포인트 ‘e머니’를 론칭한다.

‘e머니’는 이마트앱으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할 수 있고, 매장에 비치된 전단에 ‘e머니 로고’가 표기된 QR코드를 촬영하면 광고영상 시청 후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e머니’는 이마트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결제 가능해 이마트앱의 온‧오프라인 연계 실용성을 높였고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는 이마트앱 개편과 동시에 스타벅스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새로워진 이마트앱을 적극 알리고, 고객에게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 상무는 “고객중심적 사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민해 스타벅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e머니 제도 등 온‧오프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계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 대표이사후보 면접 대상자 3인 선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이사회)는 지난 11월 16일까지 접수된 사내·외 대표이사 후보군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실시해 후보군을 압축했으며, 그 결과 3명의 심층면접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후보 심층면접 대상자(가나다순)는 박윤영, 주형철, 홍원표 후보다. 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후보

2

KB국민은행, ‘2025 한국의 경영대상’ 수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Innovation Best Practice’ 부문 ‘Innovative Service of the Year’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AI 활용이 증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KB국민은행이 자체 수립한 ‘AI 거버넌스’를 충실히 이행한

3

서울사이버대, ‘극실사 AI 버추얼 교수’ 24시간 라이브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실제 인물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고품질 실사 캐릭터를 활용한 ‘AI 버추얼 교수’ 시스템을 공개하며 사이버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서울사이버대는 9일 김환 AI크리에이터학과장의 외모와 목소리, 미세한 표정 변화까지 완벽하게 복제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급 AI 아바타를 도입, 365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