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C 에스테틱스, 정기 웨비나서 ‘동안 복합시술’ 트렌드 집중 조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09:40: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테틱 전문기업 DNC 에스테틱스(대표 유현승)가 의료진 대상 정기 웨비나 프로그램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DEEP INSIGHT WEDNESDAY)’를 개최했다. 이번 웨비나는 ‘동안 복합시술’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전국에서 약 120명의 의료진이 참여했다.


강연은 이승현 뷰성형외과 원장이 맡아 흡수성 봉합사 ‘두스(Dooth)’와 프리미엄 필러 ‘디클래시(DCLASSY)’를 활용한 실제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환자들이 요구하는 자연스러움, 지속성, 안전성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제품 간 조합 활용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라며 복합시술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DNC 에스테틱스, 정기 웨비나서 ‘동안 복합시술’ 트렌드 집중 조명

DNC 에스테틱스는 이번 강연에서 소개된 두 가지 핵심 제품 라인업도 부각했다. 봉합사 ‘두스’는 DREAM, TRUE, SHORT 등 세 가지 제품군을 갖췄으며, ‘디클래시’는 히알루론산(HA) 및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 기반의 프리미엄 필러다.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열리는 정기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16번째다.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실제 임상 사례와 복합치료 노하우를 공유하는 점이 특징이다.

다음 웨비나는 10월에 예정돼 있으며, 손무현 청담FnB의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톡스, 필러, 봉합사 등을 활용한 안면 윤곽 개선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기존 봉합사·필러 시너지 전략에 더해 보톡스와 지방분해 성분(DCA)을 포함한 복합 솔루션이 다뤄질 예정이다.

유현승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동안 복합시술의 최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하고, 환자 맞춤형 치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해 국내외 미용의료 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