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2 10:51: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빅백은 지난해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후 출시하는 굿즈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파리 생제르맹의 로고와 색을 반영해 시선을 끈다.
 

▲ [이미지=파리바게뜨]

 

이번 굿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백 2200원, 빅백 2900원에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후 27일부터는 제품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파리바게뜨 전용 앱 '파바앱'이나 '해피오더앱'에서 가능하고,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 다양한 굿즈를 내놓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2

NOL 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내년 1월 11일까지 NOL 티켓에서 ‘놀라운 2025-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객의 공연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

3

정관장, 인천공항에 K-헤리티지 담은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인천국제공항에 한국 전통과 브랜드 역사를 결합한 프리미엄 스토어를 선보이며 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23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조선 왕실 문화를 모티브로 한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지난 2월 선보인 ‘에브리타임 스튜디오’에 이은 두 번째 콘셉트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