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신흥, 임플란트 공동사업 MOU… ‘유한에버티스’ 출시 예고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1:08: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과 국내 최장수 치과 전문기업 신흥(대표 이용익)이 임플란트 공동사업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한에버티스’ 임플란트의 조속한 시장 출시를 추진하고, 치과 의료기기와 의약품을 포함한 전 제품군에 대한 공동 기획·마케팅·판매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 유한양행·신흥, 임플란트 공동사업 MOU


양사가 주력하는 에버티스 임플란트는 생산 공정 자동화율을 높여 인적 오류를 최소화함으로써 품질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임상 연구에서 98% 이상의 누적 생존율을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 글로벌 K-임플란트의 위상이 높아지는 가운데,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

유한양행 조욱제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에버티스 임플란트가 양사의 시너지로 판매 확대를 이끌어 국민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흥 이용익 대표는 “유한 브랜드가 적용된 에버티스 임플란트가 치과의사와 환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해 제품 우수성 전달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스포츠, 첫 번째 글로벌 트레이드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마곡에 위치한 코오롱 원앤온리타워에서 첫 번째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장 적극적으로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는 중국과 일본, 그리고 싱가포르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기획되었

2

아키텍트, 신서버 ‘라그나르’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에서 신규 서버 ‘라그나르’를 오픈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아부루 수확제’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키텍트는 출시 이후 ‘김실장 핫라인’을 중심으로 이용자 의견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이를 운영 및 개발에 신속하게 반영해왔다.이번

3

아모레퍼시픽재단, ‘제3회 장원(粧源) 특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제3회 장원(粧源) 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장원(粧源)은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이자 재단 설립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아호로,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이라는 뜻을 지닌다. 서성환 선대회장은 인문학 분야 연구 장려와 확대를 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